라이 파이낸스, AI 포트폴리오 기능 런칭

RAI Finance
3 min readMar 18, 2024

선도적인 소셜파이 플랫폼인 라이 파이낸스는 최신 기능인 AI 포트폴리오 기능을 도입하여 다시 한 번 혁신의 경계를 넓혔습니다. 이 획기적인 추가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현 시점에서 가장 진보되고 유용한 AI인 ChatGPT와의 원활한 상호작용을 통해 자신의 관심사에 맞는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 베이스, 폴리곤 네트워크에서 공식 출시되었으며 곧 다른 체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오늘날과 같이 급변하는 금융 환경에서는 개인의 선호도에 맞게 투자 전략을 조정하고 맞춤화하는 능력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러한 필요성을 인식한 라이 파이낸스는 최첨단 인공 지능 기술을 플랫폼에 통합하여, 사용자에게 포트폴리오 생성을 위한 간소화되고 직관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I 포트폴리오 기능은 라이 파이낸스의 독보적인 AI 소셜 트레이딩 기술을 이용합니다. 사용자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AI 소셜 트레이딩에 참여하여 투자 목표, 위험 허용 범위, 선호 섹터 및 기타 관련 변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자연어 처리와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하는 라이 파이낸스의 AI 소셜 트레이딩 기능은 이러한 입력을 신속하게 분석하여 사용자의 기준에 맞는 다양한 토큰을 선별합니다.

“사용자에게 정보에 입각한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 라이 파이낸스의 사명의 핵심입니다.”라고 라이 파이낸스 핵심 기여자들은 말합니다. “AI 포트폴리오 기능의 출시로 우리는 탈중앙화 금융의 힘과 최첨단 AI 기술을 결합하여 투자 경험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디지털 자산 환경의 복잡성을 쉽게 탐색하고 각자의 고유한 선호도와 목표를 반영하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AI 포트폴리오 기능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화된 추천: 사용자는 자연어 상호작용을 통해 라이 파이낸스의 AI 소셜 트레이딩 기능에 자신의 투자 선호도를 전달하고 개별 요구사항에 따라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안받을 수 있습니다.
  • 효율성과 편의성: 수동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사용자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AI가 엄선한 다양한 토큰에 액세스하여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지속적인 학습과 개선: 사용자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AI 포트폴리오 기능과 상호 작용함에 따라 라이 파이낸스의 AI 소셜 트레이딩 기능은 사용자 피드백을 통해 지속적으로 학습하여 개인의 필요와 선호도에 더 잘 맞도록 추천을 개선합니다.

AI 포트폴리오 기능의 출시는 탈중앙화 금융 생태계에서 혁신을 주도하려는 라이 파이낸스의 노력을 강조합니다. AI의 힘을 활용하여 정교한 투자 도구에 대한 접근을 대중화함으로써 라이 파이낸스는 보다 포용적이고 접근하기 쉬운 금융의 미래를 위한 길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탈중앙화 금융의 미래를 경험하고 개인화된 투자 여정을 시작하려면 지금 바로 라이 파이낸스를 방문하여 AI 포트폴리오 기능의 잠재력을 활용해보세요!

--

--

RAI Finance

RAI Finance is a decentralized finance application that provides digital asset users with social trading system, aggregated swap on heterogeneous blockchains